<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귀신꿈 해몽, 어떤 불행이 있을까?

by Trip Hong 2020. 2. 27.

 

전날 밤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귀신 꿈은 꾸지 않으셨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신꿈을 꾸면 불안해하고 그리고 괞히 찝찝해 합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귀신이라는 명사 자체가 불길한 기운을 가지고 있어서 그렇죠.

 

오늘은 귀신꿈을 꾼 사람들을 위한 해몽을 해보려 합니다.

 

[해석] 귀신이 나오는 꿈 또는 귀신꿈

귀신이 꿈에서 가지고 있는 의미는 재난, 질병, 고난, 역병 등을 뜻합니다, 하여 기본적으로 귀신이 나오는 꿈은 흉몽으로 분석이 되요. 그런데 예를 들어 귀신을 때리거나, 물리치는 등의 귀신으로부터 자신이 이기는 내용은 역으로 고난을 이길 수 있는 걸로 해석이 되죠.

 

[길몽] 귀신과 싸워서 이기거나, 맞서거나, 아니면 귀신의 질투 등은 전부 긍정적인 요인으로 해석이 됩니다.

 

 ㅇ 귀신을 때리는 꿈 : 귀신을 때리는 꿈은, 내가 생각하거나 우려했던 일들이 잘 풀려나간 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음.

 

 ㅇ 귀신이 나타나도 무섭지 않은 꿈 : 고난과 역경을 정면에서 이겨내는 꿈으로서, 하는 일이 잘 풀어나가질 것을 의미하고 있음.

 

 ㅇ 귀신과 싸워서 이기는 꿈 : 때리는 꿈과 같이 내가 걱정하고 우려하거나, 간절히 바라던 일이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ㅇ 매일 귀신을 만나는 꿈 : 흉몽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해당 꿈은 길몽입니다 전체적으로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이유는 '매일'이라는 것에 의미가 있는데요, 매일 고난(귀신)을 만나면서 익숙해지고 이에 적응해 나가면서 해결하는 것으로 풀이가 가능합니다.

 

 ㅇ 부정적인 장소에서 귀신이나 악마 따위에게 놀림을 당하는 꿈 : 명예와 인기를 얻을 수 있음.(해석) 해당 꿈은 앞으로 일이 잘되면서 부정적인 것들의 시선을 받을 수 있다는 길몽과 흉몽이 공존하는 꿈 입니다.

 

[흉몽] 전체적으로 귀신꿈은 흉몽이 많습니다, 귀신과 싸워서 이기거나, 맞받아치거나 하지 않는 꿈은 대부분 흉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ㅇ 귀신이 따라오는 계속 따라오는 꿈 : 큰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를 하라는 의미 

 

 ㅇ 귀신에게 지거나 맞는 꿈 : 내 몸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음.

 

 ㅇ 귀신이 나를 보며 웃는 꿈 : 안좋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

 

 ㅇ 귀신에게 잡히거나 어디론가 끌려가는 꿈 : 고난과 재난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물 귀신으로 인해 끌려갈 경우 당분간 수영장, 바다, 강가는 조심해야 함.

 

 ㅇ 이 외 꿈들 : 귀신과 같이 마주보는 꿈, 아이 귀신을 만나는 꿈, 귀신이 춤추는 꿈은 전부 흉몽이며, 가정, 직장에 문제가 생기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렇게 귀신꿈에 대해서 해몽을 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해당 귀신꿈을 꾸엇다고 하더라도 너무 불안해 하지는 마세요, 너무 신경쓰이다 보면 오히려 역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꿈은 그냥 하나의 참고사항 정도로만 인식하고 있음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