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쇼핑하는 꿈 해몽, 원하는 물건은 구매하셨나요?

by Trip Hong 2020. 4. 1.

 

오늘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물건사는 꿈이나 쇼핑을 하는 꿈을 꾸셨나요?

혹시 그게 아이쇼핑만 하는 꿈이었나요?

아니면 직접 물건을 구매하는 꿈이었나요?

오늘은 행운과 관련된 꿈 쇼핑하는 꿈에 대해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새옷을 사는 꿈

새옷을 사는 꿈은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거나 또는 든든한 조력자를 얻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2. 내가 원하는 물건을 사는 꿈

꿈에서 내가 늘 원하던 물건을

구매하는 꿈을 꾸었다면 큰 행운이 들어올 수 있음을 뜻합니다, 

 

3. 쇼핑을 했지만 만족하지 못하는 꿈

쇼핑은 우리에게 무언가를 채워줄 수 있는 하나의 작은 욕망입니다.

허나 꿈에서 쇼핑을 했지만 만족하지 못하는 꿈은 사기를 당하여 재물의 손해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을 뜻합니다.

 

4. 차를 구매하는 꿈

자동차를 구매하여 탑승하는 꿈은 두근거림으로 가득합니다. 만약 꿈에서 자동차를 구매하여

탑승하는 꿈을 꾸었으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암시 합니다.

 

5. 돈이 부족하여 쇼핑을 하지 못하는 꿈

쇼핑을 하고 싶은데 돈이 없어서 쇼핑을 하지 못한다면 아마 우울하겠지요, 이것은 현실에서도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내가 실제로 이루고 싶은 것이 있지만 원활하게 해결이 되지 않음을 암시 합니다.

 

6. 쇼핑 중 도둑을 만나는 꿈

쇼핑 중 내가 쇼핑하고 구매한 물건이 도둑을 맞았다면 흉몽입니다.

꿈에서 쇼핑한 물건은 길몽을 뜻하고 있지만

행운을 도둑이 가로채갔다면 현실에서 무언가를 또는 파트너와 관계를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좋아하는 가게 또는 매장에서 물건을 사는 꿈

해당 꿈은 길몽이며, 꿈에서 내가 가고 싶었던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할 경우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옷을 사는 꿈

만약에 꿈에서 옷을 사는 꿈을 꾸었으면 이는 경제적으로 좋은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더 나아가면 좋은 파트너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아이쇼핑만 하는 꿈

해당 꿈은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이 제대로 안풀릴 수 있거나 다 된밥에 재를 뿌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0. 다른 사람과 함께 쇼핑하는 꿈

해당 꿈은 누가 나왔냐에 따라 다르지만, 부모님이 나왔을 경우 부모에 대한 의지가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성이나 친한 친구가 나왔을 경우에는 애착이 더 깊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나왔을 경우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11. 명품을 사는 꿈

꿈에서 내가 명품을 구매했다면, 이는 현실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 갯수에 비례하여 행운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12. 책을 사는 꿈

책을 사는 꿈은, 현재 내가 있는 위치보다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