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성 후리스 추천 순위 TOP 10

by Trip Hong 2020. 11. 10.

남성 후리스 추천 순위 TOP 10

 

후리스하면 무엇이 떠오르는가? 필자는 후리스하면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지만 스타일은 유지 시켜주는 아이템 정도로 생각하고 있다.

 

후리스는 특히 남성이나 여성이 입을 경우 몸의 핏을 살리면서 보유하고 있는 대부분의 옷과 정말 찰떡 궁합이기도 하다. 

 

 

우리가 또 하나 오해하고 있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후리스는 잘못된 단어이며, '플리스'라고 해야 맞는 표현이다, 하지만 대부분 편하게 부르다 보니, 후리스라고 불리기 된 것.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2020년 겨울에 과연 어떤 후리스를 입을지 고민인 남성들 꽤 있을 것이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코로나19가 극성인 요근래에 나가기도 뭣하고 그렇다고 온라인으로 구매하자니 잘 모르겠고,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서 내가 직접 발벗고 나서서 남성에게 어울리는 후리스를 추천해보려고 한다. 몸에 맞게 입거나, 루즈하게 입거나 어떻게 입더라도 잘 소화가 되는 후리스 과연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1. [파타고니아] 2020년 멘즈 클래식 레트로-X 재킷 <시중가 : 289,000원>

 

'가격에 레트로 감성 가격 포함'

 

처음 소개하고 싶은 제품은 파타고니아사에서 제작한 레트로 후리스이다. 3개의 컬러가 양털과 잘 어울리는 것이 포인트이며 2020년에 나온 신상 파타고니아 후리스이다!

 

겉감은 1/4인치 파일 폴리에스터 셰르파 플리스 원단을 사용했으며, 안감은 땀을 잘 흡수하는 100% 폴리에스터 와프 니트 원단을 사용한 후리스이며,

 

 

방풍 멤브레인이 들어있으며 하이큐 방취 처리하였다..뭐 사실 이렇게 얘기를 한다면 대충 '음.. 좋은거겠지?' 생각하지 않을까?

 

사실 제일 궁금한건 이 옷의 디자인과 스타일이 어떤지 한번 봐야겠지, 우선 파타고니아사에서 제작한 이 후리스는 다소 저렴하지 않은 가격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과연 그만큼의 멋을 가지고 있을까 의구심이 들기도 한다.

 

 

우선 파타고니아 2020년 멘즈 클래식 레트로의 경우 어느 옷이던 정말 잘 흡수하는 특징을 가진 후리스인데, 기본적으로 허리까지 오는 후리스와는 다르게 파타고니아 레트로 후리스의 경우 엉덩이 까지 커버해주어서 생각보다 바디 라인이 길게 제작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 퍼플이 있으며, 개인적인 추천은 베이지 색상과 캐주얼한 옷을 입을 경우 잘 매칭이 될 수 있다. 섬세하면서 세련된 레트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파타고니아 멘즈 클래식 레트로-X 재킷을 추천한다.

 

 

2. 휠라(FILA) 보아 플리스 자켓 <시중가 : 89,000원>

 

'가성비 짱짱 후리스'

 

나는 개인적으로 휠라 제품들을 좋아하는 편이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이쁘면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그래서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휠라 후리스는 가성비 좋은 후리스라고 말하고 싶다. 휠라 보아 후리스 자켓의 경우 휠라와 아웃도어프로덕스의 로고를 활용한 라벨이 하나의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가며 양 사이드 주머니 지퍼와 가슴 주머니 지퍼가 있어 활용성도 뛰어난 편이다.

 

 

하지만 스타일에서 단점을 뽑자면, 보아 후리스 자켓은 검은색과 회색이 투컬러가 들어가고 있으며, 회색의 비중이 높은 편이라서 다소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마른체형에게 추천하는 후리스는 아니고, 조금 덩치가 있는 남성에게 잘 어울릴 수 있는 후리스 이다.

 

 

3.  디스커버리 남성 리버시블 플리스 하이넥자켓 <시중가 : 219,000원>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는 후리스'

 

다음은 후리스의 기본은 지키면서, 디자인까지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디스커버리사에서 제작한 남성 리버시플 플리스 하이넥 자켓을 추천하려고 한다.

 

리버시블 플리스 하이넥 자켓의 경우, 추위에 약한 넥 부분을 후리스가 커버하면서 보온 효과를 주면서 스타일을 유지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뒤집어 입을 수 있어서 실용적이고 쌀쌀한 날씨에는 아우터로 추운날씨에는 이너로서도 훌륭한 역할을 해내는 효율성 만렙의 후리스이다.

 

등판에는 디스커버리 로고가 박혀있어서 다소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오아시스 같은 존재로 작용한다. 입으면 묘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만일 나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세련미를 같이 느끼고 싶다면 디스커버리 리버시블 플리스 하이넥 자켓을 추천한다.

 

 

4. 다이나핏 오리진 플리스 자켓 <시중가 : 239,000원>

 

 

'두툼한 것이 매력이다'

 

네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다이나핏의 오리진 후리스 자켓이다. 개인적으로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

 

우측에 다이나핏 로고가 박혀있고 좌측에 쓰여져있는 'EDGE'는 남성미를 뿜뿜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투박하고 거친 느낌이 강하지만 이 또한 무스탕을 연상케 하는 매력이 더해져있다.

 

 

루즈한 실루엣의 활동적인 착용감이며,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구매하였다고 한들 살짝 루즈한 핏을 가지고 있다. 온도가 떨어지면 따뜻함을 유지시키기 위해 충전재에서 열이 더 발생하는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어

 

도저히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있는 아이템은 아니다, 허나 가격이 20만원을 가볍게 넘기 때문에 쉽게 얻을 수 있는 녀석은 아니다.

 

 

5. 데상트 스위스스키팀 본딩플리스 후디집업 <시중가 : 199,000원>

 

'편안하다...에이스..ㅊ..아니 후리스'

 

다음 추천하고 싶은 후리스는 바로 데상트 스위스스키팀 본딩플리스 후드집업이다. 우선 하나만 얘기해주자면 진짜 편하다, 촉감도 좋은 편에 속하며 후리스에 박혀있는 다양한 로고들은 정말 색다른 디자인 느낌을 전해준다.

 

199,000원이라는 20만원에 근접한 가격을 가지고 있지만, 그만큼 활용성이 매우 높은 녀석이다. 우선 이녀석은 보온성이 매우 뛰어난 편이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여 겨울 스포츠에도 매우 탁월한 기능을 가진다.

 

 

전면 가슴 포켓에 리플렉티브 지퍼를 적용하여 야간에 가시성까지 확보하니 이미 실용적인 부분은 말 다한 듯하다. 하지만 단점은 주머니가 있으나 '생각보다' 깊지가 않아서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으며

 

사이즈가 애매할 경우 정말 이도저도 아닌 스타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만일 해당 후리스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매장으로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6. 휠라(FILA) 3단 배색 보아 자켓 <시중가 : 79,000원>

 

'알록달록 컬러풀한 후리스!'

 

만일 남들과 다른 후리스, 그리고 색다른 멋을 뽐내고 싶다면, 휠라 3단 배색 보아 자켓을 추천한다. 3단 배색 보아 자켓의 경우 3가지의 색상이 한 후리스 안에 들어있어서, 정말 색다른 느낌을 선사해준다.

 

시원시원하면서 어딘가 가볍지만 세련됨을 뽐낼 수 있으며, 특히 캐주얼한 룩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금상첨화인 아이템이 될 수 있다.

 

 

뿐 만아니라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후리스를 구매하는데 큰 부담은 없다. 거기에 휠라라는 네임밸류까지 얹혀지니 이상하게 시선이 많이 가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남들과 다른 후리스 그리고 조금 캐쥬얼하고 유니크한 옷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휠라 3단 배색 보아 자켓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 (커플 후리스로도 추천)

 

 

 

7.  다이나핏 매버릭 플리스 자켓 <시중가 : 199,000원>

 

'데상트와 비슷한 하지만 다른 결'

 

일곱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후리스는 바로 다이나핏사에서 제작한 매버릭 플리스 자켓이다. 매버릭 플리스 자켓에는 다양한 와펜이 들어가 있어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려주는 것이 강하다.

 

가벼운 착장감과 간절기에 입을 수 있는 후리스를 찾고있다면 다이나핏 매버릭 후리스 자켓은 여러분들에게 매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부드러운 터치의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보온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단순히 보온성 적인 측면을 떠나서라도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도 흠 잡을 곳이 없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이 존재하긴 하나 단점이 존재하는데 바로 신축성이 없지만 보온성을 유지하여 두꺼운 것이 단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처음 입는 사람에게는 다소 활동에 있어서 불편감을 던져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8. 디스커버리 남성 다운 하이브리드 부클 플리스 후드자켓

 

'최애가 될 수 있는 후리스'

 

보온성이 뛰어나고 거기에 멋까지 담고 있는 후리스를 소개한다. 바로 디스커버리사에서 제작한 남성 다운 하이브리드 부클 후리스 후드자켓이다.

 

해당 제품의 경우 경량패딩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하이넥과 후드는 왠지모를 따뜻함까지 느껴진다. 어깨부분에 라인이 잡혀져 있어, 어깨가 좁은사람이 입을 경우 '어깨가 더 좁아보이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진 않을까?'

 

 

라고 의구심이 들 수 있지만, 그러한 부분을 디스커버리사에서 인식을 하였는데, 후드와 함께 출시하여 후드가 그런 단점을 잡아준다.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며, 후드로 인하여 캐주얼한 외관 연출또한 가능하다. 옆판과 등판 상단에 최고급 유러피안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서 보온성 까지 키웠으니 실용성과 스타일을 잡은 후리스라고 할 수 있다.

 

 

9. 휠라(FILA) 소프트 보아 플리스 <시중가 : 79,000원>

 

'심플한 것이 매력'

 

다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휠라(FILA)의 소프트 보아 후리스이다. 소프트 보아 후리스의 경우 심플하지만 뒤에 밖혀 있는 'FILA' 로고는 가벼운 옷에 무거운 디자인이 얹혀서 밸런스 잡힌 매력을 보여준다.

 

일상복, 데일리복으로 입기 괜찮은 편이며, 잠깐 야외, 운동, 마트 등을 다녀올 때에도 훌륭한 보호복이 되어 줄 것이다. 휠라 소프트 보아 후리스 안에 후드티를 이너로서 활용한다면 아마 꾸안꾸 캐주얼룩이 탄생할 수도 있다.

 

 

만약 몸이 마르거나 작은 체형이거나 조금 큰 체형일 경우 루즈한 핏으로 단점을 보완하여 자신감을 올리는 것도 하나의 좋은 선택이다.

 

휠라 소프트 보아 플리스 자체의 색상도 심플한 편이라, 정말 큰 단점이 없는 것이 장점이지만, 유일한 단점은 심플하기 때문에 특징은 찾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 단점이다.

 

 

10.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양면 후리스 <시중가 : 179,000원>

 

'나이키의 트레이드 마크가 뙇'

 

마지막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나이키 빅스우시 리버시블 양면 후리스이다. 나이키 스포츠 웨어 스우시 재킷과 함께 하나의 레이어로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셰르파패브릭 사이드와 매끄러운 립스탑 사이드로 이루어진 양면 디자인이기도 하다.

 

 

이실직고 하자면 빅스우시 리버시블 양면 후리스의 경우 여성용 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오버핏 사이즈로 남성도 착용이 가능하다, 팔이 조금 긴편이라면 소매부분이 손목 바로 위까지 밖에 안올 수 있다.

 

하지만 다른 부분에서는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하다, 그만큼 디자인 적으로 심플하고 멋스로운 후리스이기 때문에 한번 추천해보고 싶었다.

 

 

같이보면 가치 있는 글

 

 

남성 경량패딩 추천 TOP10

남성 경량패딩 추천 TOP10 예전에 가장 많이 유행했던 남성 패딩은 노스페이스였었다. 하지만 현재는 시대가 바뀌면서 대부분 경량패딩으로 스타일링을 내는 것으로 바뀌었고, 이제 일반 패딩은

donkeyall.tistory.com

 

 

디스커버리 후리스 추천 TOP 10

디스커버리 후리스 추천 TOP 10 쌀쌀한 겨울이면 생각나는 겨울 필수 아이템이 있다. 바로 후리스이다. 후리스는 겨울에 입기 매우 편한 존재이며 가벼운 외투로도 훌륭한 옷이다. 뿐만 아니라 패

donkeyall.tistory.com

 

댓글